[포토] ㈜모담글로벌네이처, 설악면에 천연샴푸 외 2종 기탁 ‘훈훈’

가 -가 +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기사입력 2021-06-15 [15:43]

 


설악면 위곡리에 위치한 ㈜모담글로벌네이처(대표 고은주)는 11일 설악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천연샴푸, 마스크팩, 핸드크림 등 12상자를 기탁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주)모담글로벌네이처는 ‘어머니의 마음을 담아서’라는 슬로건 아래 2005년 설립돼 많은 스트레스로 탈모에 고민하고 있는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두피의 컨디션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탈모를 방지해 주는 샴푸바(bar) 개발을 시작으로, 프리미엄급의 수제 한방발효비누를 제조하여 모담의 특별하고 창의적인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의 탈모 고민을 해결해 온 기업이다.

기탁식에 참여한 ㈜모담글로벌네이처 담당 팀장은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 이 제품이 주민들에게 전달되어 미용에 관심을 갖기 어려운 저소득가구대상자가 본사의 제품을 사용하며 소소한 생활의 즐거움을 느겼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전했다.

설악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인 이범주 설악면장은 “지역사회에서 기업을 운영하며 기업하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주민과의 상생을 위해 어렵게 생산된 제품을 기탁해주신 ㈜모담글로벌네이처에 감사드리며 더욱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기탁된 제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절차 이행 후 설악면 관내 저소득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가평문화관광신문 . All rights reserved.